01
7월
News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21 에피 어워드 코리아 1개 부문 브론즈,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수상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021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1개 부문 브론즈,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습니다.????
에피 어워드는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마케팅 어워드로, 전 세계 50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에요. 크리에이티브 중심의 광고 어워드와 달리 마케팅 목표 달성에 기여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선정 및 시상합니다.
애드쿠아는 이번 어워드에서 부스터즈와 함께한 링티의 2020년 TVC 캠페인 <마셔보면 안다. 링티다!>로 다윗 대 골리앗 부문 브론즈, 음료 및 주류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하고, 크리에이터 송민호와 니베아 신입 마케터 신명한 사원이 함께한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 에디션> 캠페인으로 인플루언서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습니다.
혁신적인 캠페인을 위해 함께 애써주신 파트너사, 그리고 늘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보내주시는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는 애드쿠아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